5 Simple Techniques For 여성대출

사잇돌 대출은 서울보증보험과 연계하여 실행하는 정부지원대출 상품입니다. 신용 점수가 낮더라도 신용회복중 대출이 가능합니다.

돈이 필요한데 믿을 수 있는 곳인지? 어떤 걸 받아야 하는지 잘 모르겠거나 여러 금융회사의 대출상품을 비교하기 어렵다고 생각하시거나 자신에게 적합한 서민금융상품이 무엇인지 잘 모르는 분.

마지막으로 소상공인 기준에 적합해야 하며, 정책자금 지원제외 업종이 아니어야 합니다. 소상공인 기준으로는 연평균 매출액과 월평균 상시근로자수가 적정해야 합니다.

상환방법은 매월 원금과 이자를 동시에 상환하는 원금분할상환인데요. 중도상환수수료는 면제입니다.

고객님 본인 명의의 대출금 입금통장 또는 지정한 통장에서 자동 이체됩니다. 단, 한도대출(마이너스 통장)의 경우 한도 설정통장에서만 가능합니다.

근로소득자 : 급여명세서 사본, 급여통장 임금내역 사본, 근로소득 원천징수 영수증 사본, 소득진술서(양식 받기)

웰컴저축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는 웰뱅 비상금대출입니다. 웰뱅 어플을 이용하면 소액모바일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저신용 주부님들이 적극적으로 신청을 해야 하는 상품인데요. 이 상품의 대출조건을 요약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참고로 연체대출금이 있는 분들이나 불건전 대출이 있는 분들은 대출을 받을 수 없습니다.

원리금균등분할상환 : 대출금액과 이자금액의 합계액을 대출기간 개월 수로 균등하게 나누어 산정한 분할상환원리금을 매월 납부합니다.

비영리단체 중 ‘더불어사는사람들’과 ‘사회연대은행’에서는 제도권 금융회사 뿐만 아니라 불법사금융에서조차 대출을 받는 것이 어려운 취약계층에게 무이자 또는 저금리로 자금을 빌려주고 있는 지원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대학생 분들이 이용할만한 소액대출 상품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정리한 글이 있으니 해당 글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무직자 분들 중에 신용대출이 필요한 분, 소득증빙 없는 대출이 필요한 분, 정부지원대출이 필요한 분들께서는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현재 신용카드를 사용하고 있다면 혹은 건강보험료를 납부하고 있다면 이를 사업자대출 통해 소득증빙이 가능하니 소득이 없는 무직자 분들도 대출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5 Simple Techniques For 여성대출”

Leave a Reply

Gravatar